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학회장인사말
설립취지와 주요업무
학회정보 및 현황
한국슬라브유라시아학회 정관
학회가입
회비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학술회의
전체일정
발표논문
참가신청
슬라브학보
논문투고안내
집필양식
발간규정
논문검색
자료실
관련사이트
사진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학회장인사말
설립취지와 주요업무
학회정보 및 현황
한국슬라브유라시아학회 정관
학회가입
회비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학술회의
전체일정
발표논문
참가신청
슬라브학보
논문투고안내
집필양식
발간규정
논문검색
자료실
관련사이트
사진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2020 하계] 특별세션 - 미디어커머스 현황과 발전방향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848
게시일 : 2020-08-16
첨부파일
발표1._디지털_트랜스포메이션_시대의_소비자_쇼핑_여정.pdf
발표2._디지털_커머스의_성장과_핀테크의_역할.pdf
이전글
[2019 하계] [영상] 하계융합학술대회 매경논문상 시상 / BEST융합세션 시상 (3일차)
다음글
[2020 하계] 특별세션 - Post 코로나 시대의 산업 변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