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학회장인사말
설립취지와 주요업무
학회정보 및 현황
한국슬라브유라시아학회 정관
학회가입
회비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학술회의
전체일정
발표논문
참가신청
슬라브학보
논문투고안내
집필양식
발간규정
논문검색
자료실
관련사이트
사진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학회장인사말
설립취지와 주요업무
학회정보 및 현황
한국슬라브유라시아학회 정관
학회가입
회비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학술회의
전체일정
발표논문
참가신청
슬라브학보
논문투고안내
집필양식
발간규정
논문검색
자료실
관련사이트
사진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2007년 11월 쟁점과 토론 세미나 자료-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537
게시일 : 2007-12-12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 문철수 (한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중간광고 도입 반대입장과 향후쟁점
- 강미선 (선문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교수)
이전글
2006년 추계 특별세미나 자료 - 기업의 글로벌화 전략과 홍보1
다음글
2008년 3월 새 정부의 광고제도-정책 개선방안에 대한 모색새 정부의 광고제도-정책 개선방안에 대한 모색 세미나 발제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