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학회장인사말
설립취지와 주요업무
학회정보 및 현황
한국슬라브유라시아학회 정관
학회가입
회비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학술회의
전체일정
발표논문
참가신청
슬라브학보
논문투고안내
집필양식
발간규정
논문검색
자료실
관련사이트
사진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학회장인사말
설립취지와 주요업무
학회정보 및 현황
한국슬라브유라시아학회 정관
학회가입
회비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학술회의
전체일정
발표논문
참가신청
슬라브학보
논문투고안내
집필양식
발간규정
논문검색
자료실
관련사이트
사진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2008 쟁점과 토론 - 광고산업 진흥의 활성화 방안 / 이시훈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617
게시일 : 2008-07-16
광고산업 진흥의 활성화 방안
이시훈(계명대 미디어영상학부 교수)
이전글
2008년 5월 특별세미나 케이블TV시청률의 합리적 측정과 과제 - 정용찬
다음글
2008 쟁점과 토론 - 광고산업의 현주소와 당면과제 / 이희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