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학회장인사말
설립취지와 주요업무
학회정보 및 현황
한국슬라브유라시아학회 정관
학회가입
회비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학술회의
전체일정
발표논문
참가신청
슬라브학보
논문투고안내
집필양식
발간규정
논문검색
자료실
관련사이트
사진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학회장인사말
설립취지와 주요업무
학회정보 및 현황
한국슬라브유라시아학회 정관
학회가입
회비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학술회의
전체일정
발표논문
참가신청
슬라브학보
논문투고안내
집필양식
발간규정
논문검색
자료실
관련사이트
사진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회원동정
신간서적
책기증캠페인
기부금 내역
회원게시판
2008년 9월 세미나 - 광고효과 분석결과 활용방안 / 이주현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864
게시일 : 2008-09-30
광고효과 분석결과 활용방안
제일기획 글로벌인터랙티브팀 이주현
이전글
2008년 9월 세미나 - 광고효과 분석방법론 / 김효규
다음글
2008년 11월 쟁점과 토론 - 방송광고 사전심의 위헌 판결 이후 방송광고 심의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조병량
목록